하네다 공항의 우동 맛집 츠루동탄
오사카 중심의 체인 츠루동탄이 하네다 공항에도 있습니다. 우동이 맛있는 일본이지만 도쿄에서는 좀처럼 우동 맛집을 찾기 어렵거든요. 도쿄에서 맛있는 우동을 드시지 못해서 속상하셨다면 하네다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기 전에 한 번 드셔보시는 건 어떠세요?
방문시간
저는 오후 3시경, 점심시간대가 아닌 시간에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이 아니라 웨이팅을 피할 수 있을지 모른다는 기대를 했는데... 결국 약 30분을 줄을 서서 들어갔어요. 구글 리뷰를 보니 하네다 공항점은 오픈시간 외에 항상 줄을 선다고 합니다. 덜 억울해서 다행이에요.
추천메뉴
일본의 많은 식당이 주문을 노래방에서 쓸 것 같은 주문용 기계를 터치해서 주문을 넣는 전자 방식으로 바뀌었어요. 쉽게 터치만하면 되기 때문에 일본어로 소통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저는 리뷰에서 유명한 명란크림 우동을 선택했습니다. 명란 크림 파스타는 익숙하지만, "명란 크림 우동"이라니... 생소하죠? 짭쪼름한 크림소스를 좋아하시고, 명란을 좋아하신다면 두말 할 것 없이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음엔 사이즈 업해서 먹어봐야겠어요. 국물도 안남기고 완식해서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식샤를 합시다 풍 사진입니다. ㅎㅎ
저와 함께 갔던 남편은 스키야키 우동을 시켰어요. 워낙 스키야키를 좋아해서 선뜻 골랐지만, 요즘 식사를 싱겁게 해서인지 좀 짜게 느껴졌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가볍게 참고만 해주세요. 남편은 2 타마로 업그레이드해서 더 양이 많아보여요.
하네다 공항 츠루동탄 정보
위치 국제 여객 터미널 (제 3터미널) 4층이에요.
※위치 잘 찾는 Tip! E카운터에서 에스컬레이터타고 한 층 더 올라가셔서 왼쪽!
영업시간 오전 8시 ~ 오후 10시 30분 (라스트오더 오후 10시)
가격 900엔 ~ 2000엔
특징 우동 1덩어리를 타마라고 하는데 1타마가 기본 1인분이에요. 3타마까지는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3타마는 꽤 양이 많다고 하니 유의하세요.
총평
우동치고 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충분히 든든하게 먹기위해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오리지날 우동 맛집이 적은 도쿄라 이런 우동체인은 현지인에게도 너무나 기쁩니다. 일본 여행의 여운을 든든하게 채우고 싶으시다면 단연 츠루동탄 하네다공항점을 추천합니다. 특히 저처럼 명란 좋아하시면 명란 크림 우동 사이즈 1.5타마라도 업그레이드 하셔서 드셔보세요. 심플 이즈 더 베스트. 깔끔하고 맛있어요.
'일본 생활 정보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한식당 추천] 짜장면 맛집, 홍콩반점0410 아카사카점 (0) | 2023.02.04 |
---|